top of page

한슬 소식지 12월호 - 2018


[급여일 변경]

연초, 중간에 공지했듯이 11/25-12/31기간 근무한 급여는 1/10 지급 예정입니다.

[인사일정]

개인역량평가 및 부서간 조정 by 2/E

연봉통지서 발행 by 3/E

2019 연봉 4월부터 적용

[Chat]

한슬내부 instranet을 이용한 chatting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.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몇가지 기능들을 제공합니다. 업무에 서로 집중하는 시간에 간단히 메모를 남겨두거나, 부재 중이어서 깜빡하고 전달 못한 내용들이 있었다면 Chat을 이용해 보세요. 화면을 공유할 일이 있을 때 간단히 스크린 샷을 공유해 보시고 그룹채팅도 즐길 수 있습니다.

[연차 소진 독려]

올해부터 남은 연차는 내년으로 이월되지 않습니다.

팀장님들은 연차가 모두 소진될 수 있도록 업무 조정과 배려 그리고 독려 부탁드립니다.

[건강 검진 독려]

건강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. 개인의 건강을 잘 지키기 위해 주기적인 모니터링이 꼭 필요합니다.

또한 해당년도 미수검자에 대해서는 과태료가 부과되오니 다음 주(12/21)까지 모두 받으실 것을 당부 부탁드립니다.

[개인 백업 의무화]

개인에게 지급된 하드 disk를 통해 매주 또는 매일 back-up을 진행해 주세요. EaseUS의 간단한 무료 back-up 기능을 활용하세요. Increasement 방식으로 백업시간 10분이면 충분합니다.

[유니폼 지급]

이번 겨울 조금 더 따뜻하게 근무하실 수 있도록 폴라폴리스 자켓이 개인별로 곧 지급됩니다.

[문화행사]

문화가 있는날(12/26): 영화관람 1인당 5천원, 83타워 관람 50%, 오페라하우스 관람 50%

이월드 별빛축제 2018(11/17 to 12/31)

[생일자]

권혁진(음12/24) 차장님 생일 축하드립니다.


Categories
Recent Posts
Archive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