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한슬 소식지 11월

1. 직원게시판 오픈: 공지사항, 회사일정, 경조사등을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. 그리고 매월 첫째주 수요일에 한슬소식지를 발간합니다.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.

Link: www.hansl.com/bulletinboard

개인 사내 메일주소로 가입해 주시면 됩니다.

2. 부양가족재등록기간(11월 30일 까지): 급여인사가 모두 sERP로 이관됩니다. 정확한 세금 시뮬레이션을 위해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하셔서 황연순 이사님 메일(hys@hansl.com)로 11월 30일까지 업데이트 하여 회신 부탁드립니다. 원천징수세액을 80%, 100%, 120%중에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, 이는 매년 1회 3월 연말정산 후 재조정이 가능합니다.

Link

3. 보안강화(11월 30일 까지): 사내 보안강화의 일환으로 개인 email에 대한 패스워드 변경을 부탁드립니다. 기존 패스워드이 일정한 규칙을 가지고 있기에 쉽게 다른 아이디로 록인이 가능합니다. 변경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편하게 요청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[변경 방법]

1) www.gobizmail.com으로 접속하여 오른쪽 위에 로그인 - 웹메일 회원을 클릭한다.

2) 계정명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한다.

3) 오른쪽 위 개인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한다.

4) 비밀번호비밀번호 재확인 란에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아래에 수정 버턴을 클릭한다.

5) OUTLOOK실행시 패스워드 재입력을 요구하며 이 때 변경된 패스워드를 입력한다.

4. 휴게공간: 현재는 휴게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입니다만, 활용도가 높아지면 카페로 꾸밀 예정입니다. 신문은 보신 후 뒷사람을 위해서 반드시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. 공간 꾸미기에 좋은 의견 있으시면 황연순 이사님께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Categories
Recent Posts
Archive
bottom of page